채용 절차
Step 1. 서류 심사 → Step 2. 1차 인터뷰 → Step 3. 2차 인터뷰 → Step 4. 근무조건 협의 → Step 5. 최종합격
Step 1. 서류 심사
- 제출서류는 자유양식 입니다. 단, 서류 제출시 PDF 파일로 보내주세요.
- 포지션에 따라 채용 절차 중 온라인 과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필수 제출 서류 1. 이력서 2. 자기소개서 3. 포트폴리오(필요 직군)
Step 2. 1차 인터뷰
-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기반하여 지원하신 직군과 관련된 업무 역량 및 회사에 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.
- 소요시간은 1시간 내외이며 화상면접(zoom) 또는 대면면접을 통해 진행됩니다.
Step 3. 2차 인터뷰
- 소요시간은 1시간 내외이며 화상면접(zoom)을 통해 진행됩니다.
Step 4. 근무조건 협의
- 입사 일자 및 처우에 대한 내용을 제안드려요.
Step 5. 최종합격
- 인터뷰 이후 영업일 기준 7일이내 개별 공지합니다.
- 고용형태는 기본적으로 계약직이며 이후 정규직 전환 심사를 진행합니다.
- 계약직 기간의 월급은 100% 지급됩니다.
유의사항
-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,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