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로나19에 따른 국내 현장실습 조치사항 안내 N
No.1237908코로나 19에 따라 국내 현장실습을 다음과 같이 조치합니다.
[ 안 내 ]
1) 실습학생은 발열, 기침, 호흡곤란 등의 증상이 있으면 실습기업(관) 관리자에게 통보 및 현장실습센터로 연락주십시오.
☏ 현장실습센터: 053.810.1049/1050/4584
2) 재택근무 및 일시휴업과 같은 근로에 관한 사항은 기업(관) 자체 규정에 따라주십시오.
※ 일부 대학 학생들이 일괄적으로 본교에서 기업(관)으로 재택근무 공문을 송부한 것 과 관련하여 해당 학교 내에 확진자가 발생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함 (우리
학교는 그대로 진행)
※ 기업(관) 내 자체 재택근무 또는 일시휴업 시행 시, 학생들은 출근부 상
휴가로 기록하되,주간보고서 상 '코로나19로 기업(관) 자체 재택근무
시행' 이라고 명시하여 기록
※ 재택근무 또는 일시휴업으로 인하여 제외된 실습일 수는 추가적으로 실시하지
않아도 됨
3) 상시 선발확정자에 대한 대면 현장실습 사전교육은 일시적으로 중지됩니다.
※ 단, 공지사항의 학생용 현장실습 교육자료집은 반드시 열람하여 학점이수에
문제가 없도록 할 것
※ 서면상으로 제출하는 교수추천서는 학부(과)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
아무쪼록 건강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
LINC+사업단 현장실습센터
취업처 취업및현장실습지원팀
(학생지원센터 101호)
담당 이 지 현
tel. 810-1050
fax. 810-20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