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메뉴 열기
 

공지사항

중앙도서관 세미나실 이용 안내 N

No.1238053
  • 작성자 황정화
  • 등록일 : 2016.09.23 00:00
  • 조회수 : 588

세미나실 이용 안내

 

1. 세미나실 위치 및 개수 : 중앙도서관 1층 디지털자료실 내 1개실

 

2. 세미나실 이용규정

신청자격: 본교 재학생 및 교직원, 휴학생, 수료생, 졸업생은 특별회원 등록 후 이용가능

1회 예약/이용가능 시간: 2시간

예약인원: 최소 10인 이상(최대 40명까지)

예약가능일: 현재부터 7일 이내

예약취소가능시간: 예약한 시간으로부터 1시간 이전까지 취소 가능
- ) 예약시간이 "10:00~12:00"라면 "9:00"이후에는 예약취소 불가능

연장이용: 다음 예약자가 없으면 1시간 또는 2시간 단위로 예약신청자가 데스크에 신청하여 연장이용 가능

예약부도: 예약시간부터 30분 내에 승인받아 입실하지 않으면 예약신청자는 예약부도로 처리되어 7일간 사용중지 됨, 단 기존 예약분은 유효함
- ) 예약시간이 "10:00~12:00"라면 "10:30"이전까지 이용을 위한 승인절차를

밟지 않을 경우 예약부도 처리함.

예약 및 이용가능 회수: 11

 

3. 세미나실 예약방법

도서관 홈페이지(http://libs.yu.ac.kr) 및 도서관앱에서 예약신청 후 이용가능

 

4. 이용방법

예약 신청자 및 이용자는 모두 반드시 교직원 신분증 및 학생증을 지참하고 예약한 시간에 맞추어 중앙도서관 1층 디지털자료실 데스크로 집결한다(신분증 미소지시 입실 불가).

교직원 신분증 및 학생증으로 본인 확인 및 승인을 받은 후 세미나실 열쇠를 받아 입실 한다.

이용이 끝나면 세미나실 열쇠를 반납하고, 예약 신청자는 교직원 신분증 및 학생증으로 반납확인을 한다.

 

5. 이용시간 : 도서관 자료실 개관시간과 동일함

 

6. 문의 및 연락처 : 중앙도서관 1층 디지털자료실(1671, 1673)

 

 

세미나실 내부 사진

  

그림입니다.

원본 그림의 이름: CLP00002a480007.bmp

원본 그림의 크기: 가로 1591pixel, 세로 892pixel

그림입니다.

원본 그림의 이름: CLP00002a480005.bmp

원본 그림의 크기: 가로 1496pixel, 세로 858pixel